1년 동안 진행하게 될 CS교육은 그룹 임
직원들의 정기적인 교육과 고객에 접점에 있는 이사대리점, 택배지점을 방문하는 순
회교육과 집체교육으로 실시되며, 교육내용으로는 기본적인 인사방법과 상황별 고객
대응까지 현장중심의 서비스교육, 마인드컨트롤 교육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
다.
KGB물류그룹 관계자는 "인터넷을 통한 고
객 직접 Survey, 월 1회씩 고객 모니터링 및 내부 모니터링을 병행하는 밀착관리시스
템을 운영하는 등 양질의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집중 관리하게 되며, 내부고객
인 종사자들에게는 친절 우수사원을 발굴하여 포상하고, 또한 칭찬릴레이 캠페인에
펼쳐 참여하는 외부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라고 향후 계획에 대
해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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