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는 오는 9월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4 추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의 참가를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특별혜택을 마련했다고 1일 밝혔다.
‘2014 추계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는 한국전람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이자 대표적인 유학∙이민 박람회로 올해로 23년째를 맞는다. 매년 봄과 가을 두 차례씩 개최되며, 유학과 이민을 계획 중이거나 관심이 있는 방문객 3만여명이 행사장을 찾는다.
DHL은 이번 유학∙이민 박람회 부스참가를 기념해 ▲무료 입장권 제공, ▲유학서류 20% 할인 선납 쿠폰 현장 판매, ▲유학 이주 물품 30%할인 쿠폰 제공, ▲룰렛 돌리기 게임을 통한 경품 제공 등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유학서류를 전세계 어디든 1만9800원이라는 단일 요금에 보낼 수 있는 서비스와 긴급히 보내야 할 유학서류를 다음 날 12시(정오)까지 빠르게 배송해 주는 특송 서비스를 약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선납쿠폰을 오직 현장에서만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유학과 이민을 계획 중이거나 관심이 있는 방문객들에게 유학서류 및 이주물품 발송에 필요한 전문 물류 상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DHL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HLExpressKorea)에서는 부스 행사 안내와 함께 오는 9월4일까지 박람회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