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특송 서비스 이용하고, 문서 인쇄비까지 할인 받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나왔다.
DHL코리아는 글로벌 문서 솔루션 업체 킨코스(Kinko’s)와의 업무제휴를 기념해 국제특송 서비스 이용 금액의 일부를 문서인쇄 요금에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DHL 국제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이용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국 26개 킨코스 지점에서 내달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킨코스에서 DHL 국제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서비스 이용료의 40%를 문서 인쇄비로 전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단, 문서 인쇄비 1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되며 문서 인쇄비의 최대 50%까지만 할인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DHL 국제특송 서비스 비용으로 5만원을 지불했다면 킨코스 문서 인쇄비로 10만원 발생 시에 운송료의 40%에 해당하는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DHL코리아는 킨코스 제휴 지점을 통해 자사의 국제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DHL 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킨코스 코리아와의 업무 제휴를 기념해 킨코스 접수 카운터에서 DHL 국제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DHL코리아는 지난 2월 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킨코스 지점에서 국제특송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현재 국내에 진출한 글로벌 특송업체 중에서 가장 많은 134개의 서비스 접점을 확보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관련 제휴 접수처 안내는 DHL 공식 홈페이지(www.dhl.co.kr) 및 킨코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kinko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