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특송 기업 TNT코리아(대표이사 김종철)가 TNT 특송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11월 29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인 유럽 특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유럽 특송 프로모션 기간 중 유럽 서비스 최대 이용 고객과 익스프레스 서비스 이용 및 신규 고객을 위해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TNT코리아 홈페이지에 상담 신청만 남겨도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교환권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TNT는 유럽 중심도시 550개 물류거점을 중심으로 유럽 내 최다 운송망을 형성해 막강한 인프라와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유럽 항공 허브인 리에주 공항에는 매일 밤마다 평균 40대의 TNT 항공기와 120대의 트럭이 집결하며, 7만5000평방미터의 분류 및 적재 공간으로 400톤에 달하는 10만여 개의 수화물이 집하된다.
TNT는 리에주의 편리한 입지조건을 적극 활용해 육상 네트워크와 연결하여, 유럽 내 2/3에 달하는 고객들에게 4시간 내 배송을 완료한다. 항공 운송 대비 비용 효율이 높으며, 유럽 지역에서 탄탄한 육상 네트워크를 보유한 TNT만이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인 이코노미 익스프레스(Economy Express)는 경제적인 운송으로 기업의 물류비 절감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