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영물류(주)(대표이사 이상근)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13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에 중소물류기업 중 최초로 선정돼 8월 1일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1996년부터 우수 노사문화 확산을 통해 기업과 국가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매년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다.
삼영물류 경영방침의 기본 바탕은 회사 ‘조직원의 행복’으로, 회사생활을 통해 직원과 그 가족이 자긍심을 갖게 하는 것이다.
또 삼영물류는, ‘조직원의 행복’이 기반이 되어야 고객성공을 이를 수 있고, 고객성공을 통해 사회적인 기여가 가능하다는 것을 기본 생각으로 여기고 있다.
현재 삼영물류는 각종 사내 공모전•제안제도 및 서비스 캠페인 등과 같이 열린 경영을 통한 근로자 참여를 실천하고 있다.
삼영물류 관계자는 “각종 포상•표창 제도 및 전사 참여 캠페인을 전개, 직원 만족도를 제고하는 등 상생과 화합의 노사관계를 위해 다방면으로 아낌없는 노력을 보인 점이 이번 인증에서 높게 평가 받았다”고 밝혔다.
이상근 삼영물류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모범적인 노사문화를 바탕으로 직원에게는 자긍심과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사회적으로도 존경 받으며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