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 최홍철 사장은 19일 서울 63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경영대상’에서 대한민국 고객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학회,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 등이 주최 및 후원하는 대한민국 경영대상은 변화와 혁신의 경영문화와 고객가치를 창출한 모범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고객가치경영, 지속가능경영, 기술혁신경영, 인재경영, 친환경경영 부문에 각각 수상자를 선정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평택항의 고객이자 평택항을 지탱하는 항만 근로자, 소무역상인, 그리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고객가치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학계와 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된 후보 평가단의 엄격한 공적 심사를 거쳐 선정해 최종 발표했다.
최홍철 사장은 “평택항의 눈부신 성장의 주역인 고객과 함께 성장, 발전하기 위해 노력했을 뿐인데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평택항이 고객이 행복할 수 있는 문화와 복지, 관광의 융복합 항만으로 변화해 나가는데 힘써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이경희 기자 khle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