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 한국지점이 4월 20일 국내 고객들과 함께 북한산을 등반하는 시간을 가졌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약 200여명의 고객들과 50여명의 판매 담당자들이 함께한 등반 행사는 약 3시간에 걸쳐 정상을 오르며, 서로간의 고충과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NEEDS)를 파악하는 시간이었다.
금번 산행에 참가한 썬키스트 윤갑경 지사장은“딱딱한 사무실을 벗어나 산에 오르며 파트너들과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았다”며,“이런 기회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함께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한국지점장 강찬영 상무는“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을 약속하겠다”며 참가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진해운은 전 세계 고객들과의 원활한 파트너쉽 구축을 위해 고객 초청 미술 관람 행사, 물류 지식 함양을 위한 고객 초청 Shipping School, 선박 방선, 감사 등반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 운영 중에 있다.
< 한상권 기자 skhan@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