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협회 부산지회(지회장 김병진)는 지난 9일 협회 회원사 직 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CS) 예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의에는 영산대학교 항공여행학과 장태선 교수의 강의로 회 사 내에서의 대고객 예절교육의 필요성과 전화응대 및 고객 대면시 배려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했다.
이날 참석한 복운協 회원사 직원은 "딱딱한 기존의 교육에서 벗어 나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이뤄진 교육이라 좋았다"고 밝혔다.
국제물류협회 김병진 회장은“갈수록 치열해져가는 물류회사 경쟁 속에서 이젠 새로운 서비스의 개발 보다는 고객을 친절하게 대하는 기본자세야 말로 회사의 가장 큰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코리아쉬핑가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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