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대표 이원태)이 28일 업계 최초로 전국 전 지사와 해외법 인 홈페이지를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한통운은 34개 지사별 인프라와 특성, 차별화된 경쟁력에 대한 정보에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으며, 이를 통해 지역사회 에 한발 더 다가가는 한편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활성화하고자 홈페이지를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또 중국 상하이, 텐진, 홍콩과 베트남 법인 등 해외법인의 홈페이 지도 함께 오픈해 해외 법인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게 했다.
대한통운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인프라와 네트워크를 온라인상으 로 확대했다는데 의의가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 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통운은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우수 홈페이지 선정 이 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전국 지사 홈페이지 중 내용과 구성 등에 서 가장 우수한 홈페이지 두 곳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백 명에게 스타벅스와 파리바게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특히, 대한통운은 이번 이벤트 당첨자 수와 동일한 600명의 제 3세 계 어린이에게 티셔츠와 모기장을 기증하는 희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7월 9 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배종완 기자/jwbae@ksg.co.kr>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