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 /> DHL..." />
DHL은 고객들의 더 쉽고 편리한 해외발송을 위 해 한국에서 DHL 익스프레스 이지 (EXPRESS EASY)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 다.
DHL 익스프레스 이지 서비스는 해외 발송업무 에 익숙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0.5kg부터 150kg까지 다양한 포장재를 제공해 포장 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발송지역을 5개로 단순화해 발송편의성을 높인 상품. 요금 역 시 DHL 기본 요금 대비 평균 40% 정도 저렴해 고객들은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DHL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DHL은 'DHL 익스프레스 이지 서비스 런칭을 기 념하여 오는 12월 31일까지 현금 및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컴 어게인 (Come Again)’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픽업 요청 또는 DHL 접수처를 처음 방문해 현 금 및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컴 어게인’ 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이후 DHL 직 영 접수처를 방문해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지급되는 스티커를 부착하면 DHL 익스프 레스 이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회수에 적용되는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 다. 2, 4, 5회 이용 시에는 각 5%, 3회와 6회 이용시에는 각 10%, 7회와 8회 이용 시 에는 각 7%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9번째는 2kg 이하 물품의 무료발 송 기회까지 제공한다.
DHL코리아 크리스 캘런 대표이사는 “국제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더 많은 개인 고객들에게 DHL의 프 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DHL 익스프레스 서비스 출시 를 기념해 ‘컴 어게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코리아쉬핑가제트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