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자물류 전문기업 삼영물류(대표 이상근)가 국내 구매대행 MRO(기 업소모성자재) 부분 선두기업인 KeP와 지난 6일 상호 업무협력에 관한 업무 협약식 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협업에 시동을 걸었다.
두 기업은 지난 5월 구매대행 및 MRO 운송사업에 대한 계약을 체결 하며, 상호협력체제를 구축해 왔다.
양사는 금번 업무협약을 통해 KeP의 ▲고객 물류 서비스 대응 ▲물 류 전반의 전략 수립 ▲물류센터의 운영 ▲운송 기술개발 ▲고객 서비스 개발 및 크 레임의 제도화 방안 연구 ▲물류 전문인력 양성 등을 공동 진행하게 된다.
금번 업무협약으로, 삼영물류는 KeP의 전국 물류를 전담하게 됐으 며, 구매대행 및 MRO실물유통 시장에 최고의 물류서비스를 적용해 KeP가 국내 제일 의 구매혁신 선도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이상근 대표이사는 “KeP가 신유통패러다임 창 출로 국내 MRO시장을 재편할 수 있도록 물류합리화에 있어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 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코오롱 그룹 계열사인 MRO구매대행 전문 기업인 KeP는 2000 년에 설립됐으며, 2008년 매출액 3,500억 원으로 전년대비 약 40%의 성장률을 보였으 며, 2009년 상반기 업계 최대 물량의 수주를 획득한 MRO분야에서는 단연 선두기업이 라고 말할 수 있는 기업이다.<배종완기자>
많이 본 기사
스케줄 많이 검색한 항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