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항공 특송 회사 페덱스 코리아(한국지사장 채은미)는 오는 9월 3일부터 11일까지 ‘제 2회 서울충무로국제 영화제(CHIFFS2008)’의 공식 운송업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1일 밝혔다.
페덱스 코리아는 이번 서울 충무로 국제 영화제 상영작의 공식 운 송업체이자 플래티넘 스폰서(Platinum Sponsor)로 참여하며, 40여 국가로부터 영화필 름을 수급 받아 국내외 수출입 통관, 운송, 반송을 책임지게 된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약170여 편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으로, 국내 필 름을 제외한 모든 필름들은 페덱스의 특송 서비스를 통해 지난 6월부터 전세계 각국 에서 배송되어 왔으며, 반송은 10월까지 이루어질 계획이다.
페덱스 코리아 채은미 지사장은 “페덱스 코리아가 제 2회 서울충 무로국제영화제 공식 운송업체로 선정됨으로써, 페덱스의 신뢰할 만한 서비스와 정확 한 물류 시스템이 다시 한번 입증되는 계기가 됐다고 생각 한다”며 “페덱스 코리아 는 한국 문화 컨텐츠 발전과 한국 영화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고자 이번 영 화제를 공식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페덱스 코리아는 고객 감사 행사의 일환으로 ‘페덱스와 함께 하는 2008가을영화축제’이벤트를 개최, 페덱스 코리아 웹사이트(www.fedex.com/kr) 를 통해 8월 26일부터 선착순 150명에게 영화 티켓 교환권 및 해피 상품 교환권을 제 공할 예정이다.<배종완기자>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