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대표 민병관)가 19일 창립80주년을 맞이해 ‘80주 년 기 념 트럭’을 국내에 출시하고 이에 따른 기념회를 가졌다.
이번에 소개된 ‘80주년 기념 트럭’은 전세계적으로 800대만 한 정 생산해 그 중 50를 국내에 공급했는데 이미 판매가 완료됐다고 밝혔다.
이번 트럭은 안정성이나 도난 방시 시스템 등에서 최고급 승용차 에 버금가는 고급 사양을 갖추고 있다. LKS와 ACC등의 최신 안전장치가 장착돼 있으 며, 자동알림경고 및 자동 차단장치 시스템등도 갖추고 있어 도난 방지 기능이 기존 보다 훨씬 업그레이드 됐다.
뿐만 아니라 편의 시설면에서도 기존트럭에 비해 2층침대와 고음 질 의 오디오시스템등을 추가해 고객 편의 사양을 대폭 향상하였다.
민병관 사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고객대표의 축사와 고 객들과 함께 한 제막식 그리고 구매고객에 대한 열쇠 증정식 등이 진행됐다.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볼보트럭 첨단 기술의 결정체라 고 할 수 있는 ‘볼보 80주년 기념 트럭’을 국내 고객 분들께 선보이게 된 것을 매 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볼보트럭이 국내 수입 대형트럭 시장에서 선두의 자리 에 오르기까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 볼 보트럭은 고객 여러분들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 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배종완 기자>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