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젠택배(대표이사 최정호)가 27일 각 지점 관리자를 대상으로 리 더십 교육을 실시했다.
리더십 교육은 각 지점의 영업소장 및 지점을 관리하는 관리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를 통한 명품서비스 실 현을 위한 것이다.
27일 대전 아드리아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중간 관리 자 리더십(유진그룹 물류부문 이상균 고문) ▲영업활성화 및 조직관리 전략(용산지 점 김시경 이사) ▲리더로서의 커뮤니케이션 스킬(로젠택배 한정혜 강사) ▲조직 활 성화를 위한 팀 빌딩(로젠택배 정유미 대리) 등의 교육이 진행됐다.
로젠택배 정유미 대리는 “지점의 관리업무를 총괄하는 직원을 대 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리더십강화를 통한 관리자로서의 책임감 및 리더십을 배가시 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서비스도 변화돼야 하며 관리자 들은 리더로서의 역량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고객관계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책 임질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로젠택배는 집/배송업무를 담당하는 영업소장을 대상으로 한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 교육을 2007년 5월부터 43회에 걸쳐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배종완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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