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간 동안 한진택배는 응모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엔비닷컴(www.enbee.com)사진 무료 인화권(30장)’도 지급하게 된
다.
이벤트에 참여 방법은 한진택배 홈페이지
(www.hanjin.co.kr)에 접속 후 운송장번호를 등록하면 되고, 운송장 1개당 1회의 참
여기회가 부여된다.
행사를 기획한 김희 한진 택배영업기획
팀 과장은 “DMB 경품 행사는 지난 7월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에 이어 올해 두 번
째로 기획됐다”며 “지속적인 개인 고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20~30대 젊은 고객층
을 겨냥한 타깃 마케팅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한진 측은 개인 고객 유치 행사에
대해 “고품질, 고단가의 개인택배 고객의 집중관리를 통해 수익성 위주로 마케팅 전
략을 전환하는 데 초점을 둔 것” 이라고 귀띔했다.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