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항만물류관련 특성화 대학인 한국해양대학교 국제대학 법무비즈니스학과·해사산업대학원 법무비즈니스학과가 2020년도 신입생 모집 요강을 발표하고 관련 기업 임직원들의 많은 지원을 요청했다.
국제대학 법무비즈니스학과·해사산업대학원 법무비즈니스학과는 소속 직원의 재교육 및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국가 지자체·산업체 등이 해양대와 계약을 체결, ‘산업교육진흥 및 산학연협력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실시·운영되는 정규학위 취득과정으로 이번에 학부과정 60명, 석사과정 20여명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한국해양대학교와 계약을 체결한 산업체 등에서 추천한 임직원 중 필요자격을 갖춘 자로 5인 이상의 근로자를 갖춘 산업체에서 10개월 이상 재직한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이번 과정은 산업체의 직원 재교육에 대한 필요성을 반영해 산업체가 요구하는 교육과정, 즉 계약과 실무, 조세법, 회사법론, 지적재산권법 그리고 소비자법 등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학사과정 제공을 비롯해 직장인들에게 대학교육 및 학위취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최근 많은 기업으로부터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자세한 입학 및 교육과정 관련 문의는 법무비즈니스학부 황우상 교수(010-3880-6106)에게 연락하면 더 많은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 부산=김진우 기자 jwkim@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