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브이에스넷㈜은 지난 14일 씨브이에스넷 대회의실에서 중국 최대 국제 특송 업체 SFExpress와 국제 특송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씨브이에스넷㈜은 ㈜GS리테일에서 출자하여 설립한 회사로, 편의점과 접목해 고객에게 새로운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도하는 기업이다.
중국 국제 특송 업계 선두주자인 SFExpress는 전 세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국제 특송 및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양사간 업무 협약을 통해 GS25편의점에서 접수되는 국제 특송 화물은 SFExpress를 통해서도 배송이 가능하며 더욱 경쟁력 있는 운임으로 편리한 운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7월20일~8월31일까지 GS25에서 SFExpress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GS25모바일상품권(2500원권) 증정 및 SF 발송 운임 2500원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SFExpress 한국 지사 김경종 사장은 "SF는 이번 씨브이에스넷과의 협약으로 고객의 물류 수요를 다양한 각도에서 충족시킬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이 더욱 더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씨브이에스넷㈜ 이승민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새로운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시행해 GS25편의점택배가 고객에게 좀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