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는 3월17일부터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렌터카 업체로서 행사기간 홍보 부스를 통해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 및 고객 시승을 실시하고 상담/계약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또 엑스포 기간인 19일 국내 최초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모든 전기차 차종의 장기렌터카 상담예약이 가능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업계 내 국내 전기차 활성화 및 고객 경험 확대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제 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렌터카로 선정된 롯데렌터카는 행사기간 동안 별도의 홍보 부스를 통해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 및 무료 시승부터 전기차 장기렌터카 상담과 계약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롯데렌터카는 공식렌터카 업체로서 행사 의전 차량을 제공하고 엑스포 관람객 및 행사 관계자에게 최대 80%의 단기렌터카 특별할인율을 제공해 엑스포 참가자 이동 편의에 기여한다.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The 4th International Electric Vehicle Expo)는 오는 3월 17일(금)부터 23일(목)까지 제주도 여미지 식물원 및 중문관광단지일대에서 열린다.
롯데렌터카는 엑스포 기간 내 전기차 이용에 관심이 있는 전국곳곳의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전기차 장기렌터카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전기차 장기렌터카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전기차 특별 방송은 오는 19일(19:20~20:20)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전기차를 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이용하고 내 차로 소유할 수 있는 친환경 전기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국내 시판중인 모든 전기차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아이오닉 일렉트릭의 경우 월 14만원대, SM3 Z.E.는 월 8만원대에, BMW i3 94Ah는 월 47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48개월/제주 보조금 기준).
특히, 기존 모델 대비 주행거리가 연장된 BMW i3 94Ah 차량(기존 120Km → 200Km 예상)의 경우에는 롯데렌터카 전기차 홈쇼핑에서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한 상담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550만원 상당의 스위스 플라이어(Flyer) 명품 전기자전거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모든 상담 고객에게는 단기렌터카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홈쇼핑을 통해 전기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한 전 고객에게는 2채널 블랙박스와 썬팅, 벌집매트를 무료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일 홈쇼핑 방송 및 롯데홈쇼핑(www.lotteimall.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