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L코리아는 2월12일부터 3월1일까지 대학생과의 소통 강화 및 국제 감각을 갖춘 인재 육성을 위해 대학생 홍보대사 ‘DHL 퓨처리스트(Futurist)’ 7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DHL 퓨처리스트는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고 UCC제작이나 SNS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교 재학생(4학년 2학기 제외, 전공 무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청 기간 내에 지원서와 재학증명서를 이메일(dhl_story@naver.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단 타 기업 홍보 대사와 중복 활동은 불가능하다.
DHL코리아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온라인 미션 그리고 최종 면접을 거쳐 오는 3월 16일, 총 8 명의 퓨처리스트를 선발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퓨처리스트 7기는 3월 18일부터 7월 1일까지 약 4개월간 DHL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연간 행사 취재 및 바이럴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퓨처리스트들은 활동 기간 중 국내 마케팅 전문가들의 교육을 비롯해 영화제, 스폰서십 이벤트, CSR활동 등 DHL코리아의 다양한 기업문화 행사를 체험할 수 있다.
DHL코리아는 퓨처리스트 전원에게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기간 중 DHL 5kg 해외 무료 발송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전 과정을 마친 활동자에게는 수료증을 전달, DHL 입사시에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특히, 모든 미션을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마친 활동자 2인에게는 Best Futurist 포상 및 DHL 마케팅 부서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DHL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퓨처리스트는 전세계 220개 국을 잇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한 세계적인 국제특송기업 DHL에서 글로벌 마케팅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마케팅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글로벌 마케터를 꿈꾸는 열정 있는 대학생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