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BPA)는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2014년 중소기업 협력과제 및 지원과제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공모전은 협력과제와 지원과제로 구별해 추진된다. 협력과제는 공동기술개발, 성과공유제 등 BPA와 중소기업이 함께 노력해 성과를 공유하는 것이며, 지원과제는 교육·훈련, 판촉활동 지원 등 중소기업의 경영활동·작업환경·공정혁신 등을 지원하는 것이다.
공모전 신청은 11월12일부터 11월28일까지 17일간 진행되며, 공모 당선 중소기업에게 지원될 총 금액은 1억9천만원이다.
공모전에는 중소기업 및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이메일을 통해 과제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과제공모에 선정되면 대·중소기업협력재단에 출연 중인 출연금을 통해 금전적인 지원을 받게 된다. 또한 부산항만공사 소유 전문가 및 지식을 활용할 수 있다. 더욱이 대·중소기업협력재단으로부터 ‘성과공유제 등록과제’로서 성과가 인정되면 결과물에 대한 수의계약도 보장된다.
한편 ‘2014년 중소기업 협력과제 및 지원과제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항만공사 홈페이지 ‘BPA뉴스’에 게시돼 있으며, 궁금한 점은 동반성장 업무를 주관하는 창조경영팀(051-999-3061)에 문의하면 된다.
< 최성훈 기자 shchoi@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