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는 청년층 취업역량 강화 기회부여와 일자리 제공, 정부권장 정책의 적극 동참을 위해 2014년 채용계획을 확정,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15일간 인턴 및 경력단절 여성을 공개모집한다.
공사의 이번 채용규모는 전년 대비 대폭 감소해 대졸인턴 2명, 고졸인턴 2명, 경력단절 여성 2명으로 총 6명을 채용한다. 대졸 및 고졸인턴은 5개월 인턴기간을 거쳐 50%가 정규직으로 임용되고, 경력단절 여성 2명은 3개월 수습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임용된다.
특히 경력단절 여성의 경우에는 내부검토를 거쳐 시간선택제 일자리 적합직무를 선정,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노력할 예정으로 공고일 기준 경력단절 기간이 6개월 이상 3년 이하인 여성일 경우 지원이 가능하다.
단계별 전형절차는 서류전형-직무종합적성검사(필기시험)-면접시험 3단계로 진행해 최종 선발하게 된다. 채용에 관한 응시자격 및 지원방법 등 세부사항은 울산항만공사 홈페이지 또는 온라인 채용 전용사이트(http://oras.jobkorea.co.kr/upa) 접속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울산항만공사 관계자는 “국내 1위, 세계 4위인 액체화물을 처리하는 국제 무역항 울산항을 관리 운영하는 울산항만공사에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인재가 많이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최성훈 기자 shchoi@ksg.co.kr >
많이 본 기사
스케줄 많이 검색한 항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