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해양수산가족 여러분!
2012년, 용기와 비상 그리고 희망의 상징인 용, 특히 60년만에 찾아온 흑룡의 해 임진년을 맞이하여 해양수산가족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나라 해양수산 발전을 위해 애쓰시고 우리공단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해양수산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는 우리공단이 지난해 10월28일 선포한‘해양안전을 선도하는 글로벌 전문기술기관’이라는 비전 실현의 기반을 다지는 해로 삼아, 해상에서의 선박의 안전을 확보하여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등 다음과 같은 업무에 역점을 두고 공단을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첫째, 신성장동력의 발굴과 녹색신기술 개발 등으로 지속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고, 글로벌 시대에 발맞춘 활발한 국제 활동으로 공단의 국제적 위상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
둘째, 고객서비스를 개선·확대하고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셋째, 연구 인력과 예산 확대를 바탕으로 선박안전정책 및 녹색성장을 위한 연구개발활동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넷째, 소통과 화합, 그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선진화된 조직문화를 구축하겠습니다. 다섯째, 선택과 집중을 통한 효율적 조직으로 탈바꿈하여 보다 큰 성과 창출에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공단은 임직원의 다양한 역량을 결집하고 해양수산가족을 섬기는 자세로 고객들로부터 신뢰받는 세계 일류 해양안전 전문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새해를 맞이하여 해양수산가족 여러분들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많이 본 기사
스케줄 많이 검색한 항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