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이 국내 고객들과 함께 북한산을 등반했다.
지난 16일 오전 한진해운 한국지점은 영업담당자와 고객 약 200여명과 함께 약 3시간 동안 등산행사를 진행했다. 한진해운은 정상을 함께 오르며 서로 간의 고충을 이해하고 다양한 고객 니즈를 파악하는 의미 있는 산행이 됐다고 밝혔다.
이번 산행에 참가한 람세스물류 최응회 전무는 “딱딱한 사무실을 벗어나 산에 오르며 파트너들과 다양한 대화를 할 수 있어 좋았다”며“이런 기회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한 한국지점장 홍종만 상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감동을 약속 하겠다”며 참가한 고객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진해운은 매년 봄, 가을 국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진해운 고객 초청 등반대회’를 개최하며, 물류 지식 함양을 위한 “고객 초청 Shipping School”, 선박 방선 행사 등을 실시 운영 하고 있다.
<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