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협회 부산지회(지회장 김병진)는 지난 9일 협회 회원사 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CS) 예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의에는 영산대학교 항공여행학과 장태선 교수의 강의로 회사내에서의 대고객 예절교육의 필요성과 전화응대 및 고객 대면시 배려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했다.
이날 참석한 복운협 회원사 직원은 "딱딱한 기존의 교육에서 벗어나 화기 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이뤄진 교육이라 좋았다"고 밝혔다.
국제물류협회 김병진 회장은“갈수록 치열해져가는 물류회사 경쟁 속에서 이젠 새로운 서비스의 개발 보다는 고객을 친절하게 대하는 기본 자세야 말로 회사의 가장 큰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코리아쉬핑가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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