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29 10:52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이채욱)가 인천공항의 개항 9주년을 맞아 29일 오전 공항청사 1층 대강당에서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는 인천공항공사 사장 및 임직원, 상주기관 및 국적항공사 지점장, 상업시설․협력사 대표 등 450여명이 참석했다. 개항 이후 인천공항의 발전에 기여한 공항 상주직원에 대한 국토해양부 장관 및 공항공사 사장 표창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기념식에서는 한국문화재 보호재단의 공연 팀이 한국전통문화공연을 선보이는 한편, SBS희망TV,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와 함께하는 'Give up! 기부 up!‘ 캠페인 결단식을 가졌다. 인천공항공사의 '불평 안하기’ 캠페인과 연계해 시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공항 상주직원들이 나쁜 습관을 포기하고 바람직한 행동으로 전환할 때의 가치를 모금액으로 환산해 빈곤 아동을 돕는 운동이다.
인천공항공사는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금인 만큼 매칭그랜트 형식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9년간의 성장과 더불어 직원들이 일상생활에서 함께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시행을 통해 새로운 기부문화와 나눔문화를 확산시킨다는 계획이다.
인천공항공사 이채욱 사장은 “지난 9년간 인천공항의 성장이 대한민국의 국격 향상에 많은 공헌을 했다”며, “공항 가족 모두가 지난 성공을 발판 삼아 세계 공항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공항전문기업으로 비상할 수 있도록 열정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지혜 기자>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