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IPA)는 전국민의 인천항 관심을 유도하기 위한 전국민 대상 이벤트가 4월15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인천항만공사에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인천항의 장점과 편리성 등 국민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내용이나 인천항에서의 에피소드, 세계속의 인천항, 인천항의 새로운 해석 등을 세종대왕과 이순신장군의 대화 말풍선에 재치 있게 넣는 것.
이번 공모전의 최우수상(1명)은 30만원상당의 상품권, 우수상(2명)에는 10만원상당의 상품권이 주어지며, 공모전에 참가한 전원을 대상으로 20명에게 1만원권의 상품권이 추첨으로 수여된다.
인천항만공사 설립후 항만 및 물류관계자들에 대한 타겟마케팅은 지속적으로 이뤄져 최근 물동량 회복 등 항만의 가치가 점진적으로 인식되고 있으나, 일반인들의 관심이 아직도 부족하다고 판단하에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고 알려졌다.
인천항만공사 김종길 경영기획팀장은 “기존 제작된 지면광고와 동영상 광고와 연계해 인천항과 항만공사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했다”며 “단순하고 참여가 쉬운 이벤트로 국민들이 인천항을 친근하고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모전 관련 문의는 인천항만공사 경영기획팀(032-890-8167)으로 하면 된다. <한상권 기자>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