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서정호)는 글로벌 물류중심항으로 뻗어가고 있는 평택항을 국민들에게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인식시키기 위해 ‘브라보 평택항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공모전 주제는 세계로 향하는 평택항의 이미지와 동북아물류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하는 평택항만공사의 비전을 담아 특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1, 2차에 걸친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에게는 상패와 장학금 300만원이 수여되며, 금상에게는 100만원, 은상 2팀에게는 50만원, 동상 3팀에게는 상품권과 상장이 장려상 5팀의 수상자에게는 상장이 수여되며, 입사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평택항만공사 관계자는 “전국 각 대학에 공모전 포스터를 배포해 참여를 늘릴 계획”이라며 “대학생만의 신선한 아이디어가 담긴 평택항 캐릭터가 많이 접수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대학(원)생으로 개인이나 2인 이내로 구성된 팀으로 하며 8월 10일부터 공사 홈페이지(www.gppc.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작품과 함께 9월 10일까지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9월 25일 평택항만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평택항만공사 홍보마케팅팀 (031-686-0675)으로 문의하면 된다.<코리아쉬핑가제트>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