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IPA)가 2년 연속 정부주관 고객만족도 평가최우수 기관 선정과 관련해 인천항 고객서비스 품질 우수업체와 유공자에 대한 포상을 실시하고 지속적인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사내 워크샵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천항만공사에 따르면, “이용하기 편리한 인천항!” 실현을 위해 천항 서비스공급업체인 하역사, 여객선사, 예·도선사 이용자인 선사와 여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 만족도조사를 실시해 2008년 인천항 서비스품질 최우수 업체로 (주)선광이 선정됐다. 또 2008년 인천항 고객만족향상에 기여도가 높은 하역사, 여객선사, 여객터미널 위탁운영사, 공사에서 우수직원을 선발해 함께 포상을 실시했다.
한편, 인천항만공사는 2년 연속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사실에 만족하지 않고 향후에도 인천항을 이용하시는 고객들에 대한 지속가능한 고객만족경영 실천을 위해 포상행사가 끝난 후, 사장 주관으로 전임직원에 대한 고객만족경영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샵을 통해 고객만족경영의 리더쉽, 전략, 고객응대 등에 대한 다양한 개선과제들이 도출됐는데, IPA는 이번 워크샵에서 도출된 개선과제들을 중심으로 이를 개선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점검을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코리아쉬핑가제트>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