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4-03 11:38
한국컨테이너부두공단이 2008년도 정부고객만족도조사 SOC(사회간접자본) 부문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컨공단은 기획재정부가 최근 실시한 조사에서 94점을 얻어 한국가스공사 등 24개 공기업 중 고객만족경영 최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전년 대비 향상도에서도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공단은 고객만족경영을 위해 브라보 CS라는 슬로건으로 단방향 서비스를 지양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사적 CS활동을 벌여온 결과라고 말했다.
특히 패밀리 데이, 고객간담회 등을 실시해 사전에 고객 요구를 파악해 반영하고 있으며 고객 옴부즈맨, 터놓고 토크 등 사후 서비스 만족도를 측정하는 양 방향 고객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장우 이사장 직무대행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만족 프로그램 개발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나갈 예정이며, 브라보 CS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이경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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