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9-24 18:24
아시아나항공이 2008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항공사부문 1위기업상을 수상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것으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통해 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수준을 나타내는 종합지표로 쓰인다.
올해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최첨단 기내시설 구축, 고객만족 인프라 강화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의 항공사부문 1위 차지는 조사가 시행된 2000년이래 8번째다.
강주안 사장은 수상 소감으로 "전 임직원이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회사의 고객만족 경영이념을 공유하고 끊임없이 혁신한 결과"라고 말했다.<코리아쉬핑가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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