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7-28 15:38
인천항 i-Crew 서포터즈 모집
온-오프라인 제안 및 피드백 활성화...다양한 고객의견 수렴
인천항만공사(IPA)가 인천항을 사랑하는 일반 시민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인천항 고객만족 서포터즈 ‘i-Crew’를 모집한다.
‘i-Crew’의 i는 인천(incheon)을, Crew는 서포터즈단(Supporters)을 뜻하는 것으로 일반인과 대학생으로 구성된 인천항 서포터즈를 지칭한다.
i-Crew는 객관적이고 신선한 일반시민의 시각에서 인천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거나 각종 개선사항 건의, 항만현장 모니터링 등을 담당하며 인천항의 발전을 돕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i-Crew 활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오는 8월8일까지 인천항만공사 홈페이지(www.icpa.or.kr)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총 15명을 뽑을 예정인 제1기 i-Crew에 선발된 서포터즈들은 인천항과 관련된 개선사항 수집과 아이디어 제안, 보고서 제출, 각종 이벤트 참여를 통한 인천항 홍보 활동에 앞장서게 된다.
선발된 사람은 IPA 사장명의의 표장과 부상, 국내외 항만견학, 다양한 이벤트 참여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인천항만공사는 이번 i-Crew 제도 도입을 통해 지역사회의 항만에 대한 이해도 향상과 상호 의견 교환은 물론 현장의 목소리를 즉시 반영한 문제점 해결 등을 통해 한 단계 높은 항만서비스 제공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천항만공사는 이외에도 법무와 세무, 사이버교육, 여객터미널 공연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발굴해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코리아쉬핑가제트>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