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STX그룹은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강덕수 회장을 비롯한 장학재단 이사진, 회사관계자, 장학생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STX장학재단 2008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STX장학재단은 학업성적이 우수한 국내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2008년 장학생 공모를 1월 중순부터 실시했으며, 엄정한 서류심사와 면접을 거쳐 17개 대학 35명의 장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이날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개인별 연간 대학생 1,200만원, 대학원생 1,600만원의 국내 최대 규모의 장학금이 지원되며, 올해 총 지원금액은 4억 6천만원이다.
이번에 선발된 장학생들은 STX장학재단이 매년 실시하는 성적향상 심사를 통과하면 졸업시 때까지 지속적으로 장학금 지원을 받게 된다.
강덕수 STX그룹 회장은 이날 “STX장학재단은 창의와 도전의 STX 기업이념을 구현하고 있는 글로벌 인재를 육성해 자신의 전공분야에서 세계적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국내 최고 수준의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하고 “국가와 지역, 문화를 초월해 전 세계가 하나의 지구촌을 형성하고 있는 글로벌 시대를 맞아 전 세계 인재들과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글로벌 역량을 키워, STX 장학생들이 국가발전에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는 리더로 성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코리아쉬핑가제트>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