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01-04 09:25
한진(대표 이원영)은 개인택배 유치 활성화를 위해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진에 따르면 이달부터 오는 3월 25일(총 12주)까지‘문화생활지수 UP! UP!’ 이라는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iPod Video(30GB)와 영화예매권(1매 2인)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한진 홈페이지(www.hanjin.co.kr)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진 홈페이지 접속 후 운송장번호를 등록하면, 운송장 1개당 1회의 참여기회가 부여된다.
김희 한진 택배영업팀 과장은 “이번 사은행사는 지난해 DMB 경품과 썸머 페스티벌에 이어 년간 행사 차원에서 기획됐다”며 “지속적인 개인 고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20~30대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타깃 마케팅을 선 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