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진(대표 이원영) 택배사업본부는 최근 대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 및 판매증대를 위해 택배영업점의 '2006년 상반기 판매/운영/CS’에 대한 정기평가를 실시, 우수 영업점에 대해 포상 했다.
이번 평가의 주요 내용은 대 고객서비스 수준과 영업실적 부분에 관한 것이였으며, 평가 결과에 따라 각 지역본부별로 3개의 팀을 선정, 총 15영업점에게 포상과 상패를 수여하였다.
(주)한진은 정기적인 "영업점 평가"를 통해, 고객 접점에서 서비스를 수행중인 E/S맨의 사기 진작 및 서비스 개선 의지를 고취시키고 평가결과에 대한 분석 및 교육을 통해 대 고객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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