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04-08 17:53
한진해운, 미 코닝사로부터 2001 최우수선사상 받아
한진해운이 영국 P&O Neddloyd와 공동으로 세계 유수의 건축자재 공급업체인 미국의 오웬즈 코닝사로부터 2001년도 최우수 서비스 선사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유리 강화 공법기술의 선두주자로 지난 50년동안 각종 건축자재 세계 최고의 회사로 인정받고 있는 건축 자재 공급업체인 오웬즈 코닝사는 매년 종합적인 관점에서 운송관계가 있는 세계 유수 선사들과의 커뮤니케이션, 협력관계, 선박스케줄 및 장비 공급, 고객서비스, 선적서류작성, 정시성, 안정적인 스페이스 제공, 장비공급 등 제반 협력 및 고객 서비스를 종합 평가해 최우수선사를 선정하고 있다.
작년에는 일본 K-Line, 미국 APL, 홍콩 OOCL 등 세계적 선사에 대해 종합평가한 결과 한진해운과 영국 P&O Nedlloyd가 최우수 선사로 공동 선정됐다고 밝혔다.
코닝사는 년 매출 50억달러 규모로 전세계 2만여 종업원을 보유하고 30개국 100여지역에 물류 영업소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으로서 지난 52년 회사창립이래 틈새시장 개척,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으로 업계를 리드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 오하이오주 토레도에 본사를 두고 있고 한진해운은 아시아~북미지역, 남미~구주지역에서 코닝사 물량을 연간 3천TEU이상 운송하고 있다.
코닝사의 Glen H.Hiner회장은 “한진해운의 우수한 서비스와 고객 만족 노력은 세계 물류업계가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강한 신뢰감을 주고 있어 향후 한진해운과 더욱 공고한 협조관계를 유지하고 싶은 회사다”라며 수상 이유를 밝혔다. 또 한진해운 시카고 지점장 고한성 상무는 “이렇게 훌륭한 상을 받게돼 무척 자랑스럽고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내년에도 최우수선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