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가 울산항의 경쟁력 제고 및 고객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기존에 운영하던 ‘항만운영정보서비스’, ‘고객맞춤형서비스’ 및 ‘온라인증명발급서비스’를 통합한 ‘항만포털서비스’를 지난 1일 출범했다.
이번에 구축한 항만포털서비스는 고객의 업무편의성 향상을 위해 효율성 개선에 중점을 두고, 울산항 고객들에게 일원화된 항만행정 서비스와 실시간 선박 및 화물정보 조회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이번 통합 서비스는 업무효율화를 통한 고객서비스 질적 향상으로 지능형 항만운영 통계서비스와 편의성을 고려한 업무포털서비스도 구축했다.
UPA는 ‘항만포털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울산항의 생산성 향상과 동북아 액체물류 중심항만으로서의 위상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 류준현 기자 jhryu@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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