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가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섰다.
UPA는 지난 8월 31일 울산항만공사 2층 다목적홀에서 울산항 이용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CS전략 개선 목적의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UPA 임직원들에게 고객만족 마인드 함양, 고객만족의 중요성, 갈등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을 알리기 위해 특별히 진행됐다.
UPA는 워크숍에서 논의된 의견을 오는 10월까지 추가 검토해 CS 비전 등 전략체계 개선에 반영할 예정이며, 최종 확정된 의견은 울산항 이용 고객과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UPA 관계자는 “올해 서비스 브랜드 정립으로 CS 전략체계를 개선한 후, 로드맵에 따라 단계적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추진할 것”이라며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모범적 항만서비스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류준현 기자 jhryu@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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