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은 “오는 5월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농수산물유통공사)에서 국내 최대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제9회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우리 국내산 농수축산물을 주재료로한 레시피를 응모해 예선을 통과한 본선 참가자는 일반60팀, 학생 40팀이다. 본선은 5월 19일 서울 양재동 aT센터(농수산물유통공사)에서 열릴 예정이며, 총 100팀이 한자리에 모여 열띤 경연을 펼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우리먹거리 한마당’이라는 테마로 요리경연 외에도 수상작 레시피 갤러리, 시식코너, 문화 공연과 다양한 브랜드 상품의 할인판매 코너까지 풍성한 컨텐츠로 꾸며진 ‘축제’로 펼쳐진다.
NS홈쇼핑 전략마케팅부문장 조성호 전무는 “올해로 9년 차를 맞은 ‘NS홈쇼핑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는 ‘우리 농수축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한 다양한 레시피 전파와 함께 우리먹거리의 우수성을 알림으로서 식품문화 및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 하고자’ 하는 목적을 갖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요리경연 뿐만 아니라 경연참가자와 관람객 모두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문화축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8년부터 열어온 NS홈쇼핑의 본 행사는 대상 2천 만원, 최우수상 1천만원 등 상금만 1억원 가량으로 국내 최대규모의 요리대회다. 참가대상은 남녀노소 불문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수 있다.
참가자 모집공고는 3월 28일 부터 NS홈쇼핑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 채널을 통해 게시되며, 참가 신청은 NS몰에서 4월 4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