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UPA)는 울산항 항만시설과 개발현황, 항만배후의 석유화학단지 및 국가산업단지 업체현황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울산항 항세도를 신규로 제작·배부 한다.
1일 UPA는 이번에 신규 제작된 항세도는 최신의 지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울산항과 배후지역의 국도 및 철도, 국가산업단지, 주요업체 명칭 및 경계를 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울산본항의 부두별 게이트와 경비본부, 울산항 선원휴게소, 물양장 등의 위치를 추가한 항세도는 울산항을 방문·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항세도의 뒷면에는 ▲항만시설 현황 ▲2014년 화물처리 통계 ▲2014년 선박입항 통계 ▲울산항 컨테이너 서비스 ▲울산항 개발현황을 담아 울산항 항만운영에 관한 다양한 통계자료 등을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다.
UPA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만족 및 서비스 제고를 위해 이용자 중심의 항만운영 정보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며, “이번 항세도는 울산항 이해관계자들에게 유용한 자료로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항 항세도는 울산항 유관기관 및 협회, 울산항 이용업체 등 170여개 기관에 무료로 배부되며, 자세한 문의는 울산항만공사 물류기획팀(052-228-5426)으로 하면 된다.
< 최성훈 기자 shchoi@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