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엔카사업부(대표 박성철)는 직영몰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SK엔카 직영차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30일(목)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영몰 개편 안내 영상을 시청한 후, 방문 가능한 직영지점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을 추첨해 SK엔카 직영차 구매 시 구매가의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은 최대 1천 만원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5월 6일(수)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이벤트 응모 시 지정한 직영지점을 방문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직영지점을 방문해 이벤트 인증번호를 제시하면 선착순 3천 명에게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SK엔카 직영지점은 수도권을 비롯해 대구, 대전, 광주, 부산, 전주 등 전국 주요 지역을 중심으로 26곳이 운영 중이다.
SK엔카 최현석 마케팅부문장은 “SK엔카 직영몰이 소비자의 편의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대대적으로 개편됐음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개편을 통해 누구나 믿고 살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중고차 쇼핑몰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엔카 직영몰은 지난 3월 매물 상세 페이지에 풀HD 영상을 추가해 중고차를 보다 생생하고 정확하게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고, 매물 검색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등 대대적인 개편을 단행한 바 있다.
SK엔카는 전국 26개 직영지점을 통해 연간 약 6만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하는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 기업이다. 직영지점에서 판매하는 중고차는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SK엔카는 업계 최초로 자체 진단 시스템을 갖춰 중고차 시장에 큰 변화를 일으킨 선도 기업이며, 지난 해에는 일반 부품까지 최대 1년 보장 받을 수 있는 보증서비스(EW)를 출시해 소비자 신뢰도를 높였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많이 본 기사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