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마트몰이 오픈 8주년(2/1일)을 맞아 오는 2월 11일까지 ‘8주년 전국민 생일파티’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몰은 이번에 선보이는 ‘8주년 전국민 생일파티’를 통해 지난 8년동안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감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8대 상품 특가전’을 선보여, 롯데마트몰 인기 상품 8개 품목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가량 할인해, 대표적인 상품으로 ‘한우 1등급 등심(100g/냉장)’을 롯데/현대카드로 결제 시 4490원에, ‘맥심 모카믹스(50포)’를 4650원에 판매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전국민 할인 쿠폰’ 이벤트도 준비해, 롯데마트몰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8% 할인쿠폰’을 선보이며, 롯데/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5% 청구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지난 2007년 구로, 중계, 서울역점 등 수도권 점포에서 온라인 서비스를 첫 시작했으며, 이후 전국 배송망 체계를 구축하고 홈페이지 개편 작업을 진행해 고객 쇼핑 편의를 지속 높여 왔다.
롯데마트몰은 영업규제와 장기 불황 속에서도 PC 및 모바일을 통한 온라인 편의성을 기반으로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이에 맞춰 물류 및 배송 시스템 개선, 온라인 전용 마케팅 등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송승선 롯데마트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롯데마트몰 8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을 보답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라인 쇼핑 시장이 지속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향후에도 온라인 할인 혜택 및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
0/250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