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7-16 09:53:38.0

볼보, 신규고객에 무상서비스 확대

볼보트럭코리아(사장 김영재)는 7월 16일부터 볼보트럭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무상 서비스 기간을 확대 적용하는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은 기본 2년 또는 200,000㎞ 보증 기간 내 제공되던 기존의 무상 서비스를 3년 또는 최대 450,000㎞까지 확대한다.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은 16일부터 새롭게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특히 기존의 고객안심케어 프로그램은 운전 중 사고 발생시 수리 또는 신차 구매 비용 5000만원을 지원하던 것을 확대 적용해 차량 수리비 부담과 함께 차량 정비까지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오랜 시간 동안 볼보트럭코리아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고객의 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하기 위해 이번 고객안심케어 플러스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등 볼보트럭만의 차별화된 고객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김동민 기자 dmkim@ksg.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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