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SCM학회가 주최하는 ‘제12회 한국 SCM대상’이 오는 11월에 개최된다.
한국SCM학회는 SCM의 확산과 정착을 고취하고자 SCM을 경영이념으로 선정하고 추진한 기업과 SCM분야에 공헌을 한 인물들을 대상으로 ‘제12회 한국 SCM대상’을 실시한다.
시상식은 한국 SCM대상과 더불어 ‘산업통산자원부장관 표창’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시상은 개인부문과 기업부문으로 나뉜다. 개인부문은 SCM분야에 크게 공헌한 개인으로 학회의 추전을 받은 자를 대상으로 하고 기업부문은 제조, 유통, 로지스틱스, 컨설팅, 정보서비스(솔루션) 기업 중 SCM분야 공적이 인정되는 기업 또는 기업의 사업부를 대상으로 한다.
응모기한은 오는 9월 15일까지이며 시상식은 11월 22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거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학국SCM학회 사무국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기업 중 산업통산자원부의 공적심의회(산재율 및 공정거래관련법 등)를 통과하지 못하거나 최근 2년 이내 동일분야 장관 표창을 받은 기업은 산업통산자원부장관 표창에서 제외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 SCM학회 031)438-5269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제11회 한국SCM대상’수상자는 ▲제조부문 대우조선해양 ▲로지스틱부문 삼성SDS ▲정보서비스부문 네오시스템즈 ▲개인부문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이 수상했으며 인천항만공사와 삼성SDS, 네오시스템즈가 지식경제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 김동민 기자 dmkim@ks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