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10-25 10:53:09.0

아시아나, 3대 서비스품질 평가기관 고객만족도 1위

아시아나항공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2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

아시아나항공은 23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2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항공부문 1위 인증패를 받았다.

이번 KS-SQI 조사는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서울을 비롯한 전국 5대 도시 거주자 중 최근 1년 이내에 국제선 항공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와 인터넷 패널조사를 통해 실시됐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2012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제항공부문,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국제선 부문과 201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 3대 서비스 평가기관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게 됐다. < 정지혜 기자 jhjung@ksg.co.kr >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