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통합물류협회, 미래물류기술포럼, (주)경연전람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2회 국제물류기기전시회의 출품신청이 오는 2월29일에 마감된다.
5월 22일(화)부터 25일(금)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KOREA MAT 2012’는 패키징 라인 이후 물류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 대상품목을 운송, 보관, 분류 및 물류정보 시스템, 기기, 컨테이너, 팔레트 등 공장 물류기기로 특화해 친환경, 물류비 절감에 필요한 최신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물류기기전시회는 물류의 흐름에 있어 중요한 요소인 ‘포장’산업과의 연계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해 아시아 3대 포장전시회인 ‘KOREA PACK (국제포장기자재전)’을 통합해 행사기간 중 3만 여명에 이르는 국내외 제조기업의 생산, 물류, 구매 관계자들이 참관해 참가업체로부터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전시기간 중 미래물류기술을 조명해 보는 국제물류세미나를 비롯해 창고물류정책설명회, 물류 대기업 채용설명회, 물류성과발표회 등 물류산업 최신동향을 제공하는 부대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전시회 관계자는 “이번 국제물류기기전시회(KOREA MAT 2012)는 국내 물류기기의 우수성을 업계에 널리 홍보하고 종사자간 네트워크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며 “관련 기업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밝혔다.
신청접수 및 자세한 문의는 전시사무국인 (주)경연전람(☎02-785-4771 담당자 : 주지웅)으로 하면 된다. < 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