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1-01 16:51:00.0

페덱스 특송, 연말까지 운임할인

전국 26개 킨코스 매장에서 진행
페덱스킨코스 직원이 국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에게 이용법 및 관련 혜택을 설명하고 있다.

페덱스 코리아(한국지사장 채 은미)는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간 페덱스 킨코스 매장에서 국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해 서류 및 화물을 발송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 및 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페덱스 코리아는 전국 26개 매장에서 제공하고 있는 국제 특송 접수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고객 특성에 따라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업 및 일반 고객, 학생 고객 등 고객 군 별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를 대상으로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기업 고객 중 본 프로모션의 DM 소지 고객 및 일반 킨코스 매장 방문 고객은 최근 출시된 업계 최대 사이즈의 엑스트라 라지 팩을 포함한 페덱스 팩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운임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뉴욕으로 0.5kg 중량의 물품을 보낼 시, 기존 4만원대의 운임(42,300원)에서 2만원대 후반(29,61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또 해외 유학 서류 발송을 위해 국제 특송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학생들의 경우 매장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페덱스 Envelope 서비스 및 엑스트라 라지 팩을 포함한 페덱스 팩 서비스 운임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페덱스로 화물 발송 시 페덱스 의 주요 국제 특송 서비스인 International Priority와 실속형 특송 서비스 International Economy운임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페덱스 킨코스 매장에서 페덱스 국제 특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당첨될 경우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텀블러, 테디베어 인형, 에코백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