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0-26 09:27:00.0

TNT, ‘중량화물 캠페인’ 실시

할인가격으로 특송 서비스

TNT코리아(대표이사 김종철)가 유럽, 중동, 아시아 지역으로 중량화물을 발송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10일부터 오는 12월 2일까지 ‘중량화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중량화물 캠페인’은 유럽 및 중동, 아시아 지역 시장으로 중량화물을 발송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은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세계적 수준의 특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3kg이상 물품을 발송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여행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목 베개, 귀마개, 아이마스크로 구성된 여행용 컴포트 세트를 증정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중량화물 발송 상담을 받은 고객 중에서도 200명을 선정하여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TNT코리아 김종철 대표는 “이번 ‘중량화물 서비스 캠페인’은 한국ㆍ유럽연합(EU) 자유무역협정(FTA) 이후 증가 추세에 있는 한국-유럽 간 물류 수요는 물론, 중동 및 아시아 주요 지역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물류 수요를 해소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 TNT코리아는 유럽 및 중동, 아시아 지역뿐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중량화물

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물류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맨위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