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9-30 09:09:00.0

대한통운, 택배 고객 만족도 1위

대한통운(대표 이원태)이 서비스 지수 평가에서 연달아 1위에 선정되며 택배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대한통운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와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사용품질지수(KS-QEI)’에서 각각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대한통운은 이번 1위 선정으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KCSI 택배부문 1위에 3년 연속으로 선정됐으며, 올해로 스무 해를 맞은 KCSI 조사에서 택배부문 총 6회 1위에 선정됨으로써‘KCSI 우수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 한국표준협회 KS-QEI가 올해 처음 평가를 시작한 택배부문에서는 첫 1위 기업이 됐다.

이원태 사장은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구현하는데 힘쓸 것이며, 스마트 물류리더를 지향하고 물류업계의 스마트화에 앞장 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대한통운은 지난 6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의 소리를 우선하는 기업’인증에서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하는 등 각종 서비스 평가에서 1위에 오르면서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배종완 기자 jwbae@ks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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