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 뉴스
- 국제
- 뉴스
- 국제
-
-
DHL코리아, ‘DHL 퓨처리스트’ 2기 모집
2012-07-16 10:54:02.0
- DHL코리아는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DHL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대학생 홍보대사 ‘DHL 퓨처리스트(Futurist)’2기를 오는 8월17일까지 모집한다.
마케팅 전문가를 지향하는 DHL 퓨처리스트는 UCC제작과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에 적극적인 4학년 2학기 미만의 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방법은 접수 기간 내 이메일(dhl_story@naver.com)로 지원서와 자기소개서 그리고 재학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8명을 DHL 퓨처리스트 2기로 선발할 예정이다.
DHL 퓨처리스트 2...
-
-
DHL, 중소기업 해외진출 돕는다
2012-07-05 10:55:46.0
- DHL 코리아는 중소기업의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5일 서울상공회의소와 해외 물류비 할인 및 수출입 통관절차 무료상담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DHL 코리아에서 전사적으로 추진중인 중소기업 지원 전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DHL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지난 2011년 ‘중소기업 지원 솔루션’을 선보인바 있으며, 올해는 서울상공회의소 회원사와 소상공인에게 ‘국제특송 요금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들이 DHL의 빠르고 신속한 서비스를 경제적인 비용으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뿐만 ...
-
-
DHL, 리콜 솔루션 선봬
2012-06-26 14:08:15.0
- DHL(대표 한병구)은 자동차 업계가 요구하는 완벽한 리콜 서비스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DHL 리콜 솔루션(Recall Solu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DHL 리콜 솔루션은 리콜 전문 전담팀을 비롯한 독보적인 IT 솔루션, 주요 서비스 제공자간의 네트워크를 제공함으로써 리콜 발생 시 배치 및 실행이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돕는다. 또 고객 공급망을 사전에 조사해 주요 리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다.
DHL 고객솔루션 & 이노베이션 사업부의 글로벌 자동차 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패시 틀라틀리(Fathi Tlatli) 사장은 “자동차업계는 최...
-
-
페덱스, 日 쓰나미 피해자에 ‘희망’ 배송
2012-06-19 18:36:40.0
- 페덱스가 지난 13일, 최근 美 알레스카 연안에서 발견되고 있는 일본 쓰나미 피해자의 소지품을 주인에게 직접 전달하는 ‘희망 배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페덱스는 지난해 3월 동일본 지진과 쓰나미로 쓸려갔던 일본 초등학생 소유의 축구공을 비롯해 특별한 사연이 있는 소지품 4점을 美 알레스카 주 앵커리지 페덱스 허브와 해당 지역 주민의 협조를 통해 페덱스 보잉 777 화물기로 수송했다.
이번 ‘희망 배송’엔 테리 불(Terry bull) 페덱스 화물 수송기 기장과 존 힐리어(John Hillyer) 부기장이 적극 나섰으며 특히, 존 힐리어 부기장은 “자연 재해로 상처받은 ...
-
-
DHL, 화물 및 공급망 시상식서 3개 부분 최고상 수상
2012-06-18 11:14:22.0
- DHL이 제 26회 아시아 화물 및 공급망 시상식(AFSCA, Asian Freight & Supply Chain Awards 2012)에서 3개 부분의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상하이 포시즌 호텔에서 지난 5일 개최된 이번 시상식에서 DHL은 최고특송기업상(Best Express Operator)를 비롯해 항공부문 최고물류기업상(Best Logistics Service Provider-Air Freight)과3자 물류 부문 최고물류기업상(Best 3PL)을 수상했다.
이로써 DHL은 물류기업 중 유일하게 25년 연속 최고특송기업상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번 AFSCA에서의 특송, 항공 및 해상 화물 운송 서비스, 공급망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수상은 세계를 대표하는 종합 ...
-
-
CJ GLS, 글로벌 물류기업 육성대상기업 선정
2012-06-18 09:51:15.0
- CJ GLS(대표이사 손관수)는 국토해양부가 발표한 ‘글로벌 물류기업 육성대상기업’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물류기업 육성대상기업’은 국토해양부가 글로벌 성장 잠재력이 높은 물류기업을 선정, 다양한 지원을 제공해 세계적인 물류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하는 제도다.
‘글로벌 물류기업 육성대상기업’은 종합물류기업 인증 획득 기업 중 해외 현지 매출, 사업모델 등 14개 항목에 대한 평가를 거쳐 선정됐다.
관계자에 따르면 CJ GLS는 지난 2005년 중국 청도 법인을 설립하며 해외 진출을 시작한 이래, 지속적인 해외 투자와 과감한...
-
-
TNT 싱가포르 허브, 모범 협력사 선정
2012-06-13 18:02:36.0
- TNT 익스프레스(한국 대표이사 김종철)는 TNT의 전략적 물류센터인 싱가포르 허브가 싱가포르 전국노동조합연맹(NTUC)에서 주관한 노동절 기념 모범 협력사상 (May Day Model Partnership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상은 생산성 향상을 통해 인센티브 및 직무능력 개발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직원들이 좀 더 보람 있게 일하며 쉽게 적응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조성하는데 이바지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TNT 싱가포르 허브는 직원들의 기술력과 생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다방면의 임무 수행 역량을 갖춘 인력 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특히 작년에 전국노...
-
-
UPS코리아, 환경보호 기부금 전달
2012-06-13 09:43:11.0
- UPS가 ‘Change for Green’ 캠페인의 일환으로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에 3040만원 가량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발표했다.
UPS는 지난 12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 통합사무실에서 UPS코리아 장석민 대표와 ‘아름다운가게’의 홍명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UPS코리아는 2011년부터 ‘Change for Green’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름다운가게를 후원해 왔다.
지난해에 이어 2년째 진행되고 있는 이번 기부금 전달은 UPS 코리아와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하는 소외계층 어린이 환경교육의 일환으로 기후변화의 심각성과 중요성을 알리고, 이...
-
-
DHL, 글로벌 브랜드 광고 두 번째 편 한국서 선봬
2012-06-08 14:39:17.0
- 종합물류기업 DHL이 글로벌 브랜드 광고, ‘국제 특송 전문가 캠페인(International Specialist Campaign, 이하 ISC)’의 두 번째 편을 7일부터 한국에서 선보인다.
고객이 부르면 전 세계 어디든지 달려간다는 DHL의 서비스 마인드를 담은 ‘Ain’t No Mountain High Enough(오르지 못할 산은 없어요)’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한 이번 광고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인도, 멕시코, 노르웨이, 남아프리카, 터키, 아랍에미레이트, 영국 등의 글로벌 TV 채널과 공중파 방송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DHL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포뮬러원TM과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념해 이번 광고를 제작했다....
-
-
정부, 우리기업 해외항만 진출 지원 팔걷어
2012-05-30 13:58:00.0
- 국토해양부가 우리 해운물류 및 건설 기업들의 해외진출 지원에 팔을 걷어 붙였다.
러시아 인도네시아 가나 및 온두라스의 항만개발․운영사업에 대한 투자설명회가 국토해양부 주최 한국해양수산개발원(KMI) 주관으로 5월30일 오후 대한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엔 전기정 국토부 해운정책관, 김학소 KMI 원장과 해외진출에 관심 있는 해운선사, 물류기업과 건설기업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설명회에선 러시아 바로타(Vorota)항, 인도네시아 탄중프리옥(Tanjung Priok)항 등 우리나라 인근 지역부터 아프리카 가나 신항만, 중미 온두라스 코...
KSG 방송